CAFE

◎­...김명수님 방

암소의 눈물

작성자청담김명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란장미 | 작성시간 26.06.16 흠~ 사진 속 글귀에 잠이 멍하니 ..
    잘 보고 가유 ...더운디 건강하시고 멋진 사진 늘 기대 합니다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6 아빠 소가 팔린 것이군요
    말은 못 해도 감정은 똑같은 것이기에....
    암소의 눈물이 얼마나 서러웠을지
    짐작이 갑니다
    주인아저씨도 돈이 있어야
    자식들을 먹여 살리는 일이기에
    삶과 죽음이 그렇습니다
    청담 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오후 보내시고
    내내 행복하세요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