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역에서 작성자청담김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Lola & Hauser - Moonlight Sonat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추억은두고두고 생각나는 소중한 것입니다저에게도 토끼처럼 깡충깡충 뛰던 추억이 있습니다그때의 하루하루가 지나고 나니얼마나 의미 있는 시간이었는지 깨닫게 됩니다사람은 추억으로 산다고 합니다청담 님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날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20 출발을 위한 멈춤인가?휴식을 위한 멈춤인가?간이역은 언제나 쓸쓸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