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명수님 방

간이역에서

작성자청담김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추억은
    두고두고 생각나는 소중한 것입니다
    저에게도 토끼처럼 깡충깡충 뛰던 추억이 있습니다
    그때의 하루하루가 지나고 나니
    얼마나 의미 있는 시간이었는지 깨닫게 됩니다
    사람은 추억으로 산다고 합니다
    청담 님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날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20 출발을 위한 멈춤인가?
    휴식을 위한 멈춤인가?

    간이역은 언제나 쓸쓸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