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청담김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
고맙습니다. 시인님 ~~~~~ 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26.06.22
어제 공을 들여서 댓글을 쓰고 저장하려는데 잘못 클릭이 되어서 순식간에 날아갔습니다 얼마나 허무하던지 다시 댓글을 쓰려고 했는데 처음 그 느낌이 사라져서 그냥 잤습니다 ㅡ.ㅡ 컴을 그만 해야 되는 상황이라서 이따가 핸폰으로 댓글 달겠습니다^^
답댓글작성자청담김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3
감사감사합니다. 그러셨군요,,,, 그런 날 저런 날,,,,,,,,,,ㅎ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