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iframe width="0" height="0" src="https://www.youtube.com/embed/3B-vy7nuyYQ?autoplay=1 "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 encrypted-media"></iframe>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6 편지 - 김광진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
이제 나는 돌아서겠소
억지 노력으로
인연을 거슬러 괴롭히지는 않겠소
하고 싶은 말 하려 했던 말
이대로 다 남겨 두고서
혹시나 기대도 포기하려 하오
그대 부디 잘 지내시오
기나긴 그대 침묵을 이별로 받아 두겠소
행여 이 맘 다칠까 근심은 접어 두오
오! 사랑한 사람이여!
더 이상 못 보아도 사실 그대 있음으로
힘겨운 날들을 견뎌 왔음에 감사하오
좋은 사람 만나오
사는 동안 날 잊고 사시오
진정 행복하길 바라겠소
이 맘만 가져가오
기나긴 그대 침묵을 이별로 받아 두겠소
행여 이 맘 다칠까 근심은 접어 두오
오! 사랑한 사람이여!
더 이상 못 보아도 사실 그대 있음으로
힘겨운 날들을 견뎌 왔음에 감사하오
좋은 사람 만나오
사는 동안 날 잊고 사시오
진정 행복하길 바라겠소 이 맘만 가져가오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6 넘 애절한 가사입니다
이런 편지를 써주는 남자라면
꽤 괜찮은 사람 같은데.....
인연은 마음이 끌려야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기 님
덕분에 잘 듣고 갑니다
늦은 밤 편히 주무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