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스

소스 - For The Peace Of All Mankind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iframe width="0" height="0" src="https://www.youtube.com/embed/3B-vy7nuyYQ?autoplay=1 "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 encrypted-media"></iframe>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6 편지 - 김광진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
    이제 나는 돌아서겠소
    억지 노력으로
    인연을 거슬러 괴롭히지는 않겠소

    하고 싶은 말 하려 했던 말
    이대로 다 남겨 두고서
    혹시나 기대도 포기하려 하오
    그대 부디 잘 지내시오

    기나긴 그대 침묵을 이별로 받아 두겠소
    행여 이 맘 다칠까 근심은 접어 두오

    오! 사랑한 사람이여!
    더 이상 못 보아도 사실 그대 있음으로
    힘겨운 날들을 견뎌 왔음에 감사하오

    좋은 사람 만나오
    사는 동안 날 잊고 사시오
    진정 행복하길 바라겠소
    이 맘만 가져가오

    기나긴 그대 침묵을 이별로 받아 두겠소
    행여 이 맘 다칠까 근심은 접어 두오

    오! 사랑한 사람이여!
    더 이상 못 보아도 사실 그대 있음으로
    힘겨운 날들을 견뎌 왔음에 감사하오

    좋은 사람 만나오
    사는 동안 날 잊고 사시오
    진정 행복하길 바라겠소 이 맘만 가져가오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6 넘 애절한 가사입니다
    이런 편지를 써주는 남자라면
    꽤 괜찮은 사람 같은데.....
    인연은 마음이 끌려야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기 님
    덕분에 잘 듣고 갑니다
    늦은 밤 편히 주무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