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편지지

여행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4

아직 나를 태울 차는 오지 않았다 바람도 잔잔하고 가끔 날리는 먼지도 정겹게 느껴지는 날 난 여행을 떠난다 어디면 어떠리 그냥 바람이 부는 대로 날려 멈추눈 곳이 내가 가는 목적지다 여름은 계절과 함께 오고 난 여름을 즐긴다 - 호 쿠 마 -



♣―♥💘‥ 호쿠마 편지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 | 작성시간 26.06.10 음악들으며
    멋진편지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4 여행을 떠나고 싶어 지네요
    아무 생각 안 하고
    그저 편안한 마음으로......
    발길이 가는 대로
    기차가 가는 대로
    이런 여행을 해 본 적이 없어서
    언젠가 때가 되면
    자유로운 여행을 해보고 싶어 집니다
    지기 님
    날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