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편지지

빗소리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4
오늘도 거리에는

비가 내리고 있어

빗소리에 마음을 뺏겨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

다만 너의 생각이

마음을 달래 주고 있었지 / 호 쿠 마

    ♣―♥💘‥ 호쿠마 편지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4
    호쿠마님 휴일에도
    고운 영상 편지지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시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4 비야, 비야
    내 마음 같은 비야
    쫙쫙 내려서 세상을 깨끗하게 씻어주니
    내 마음까지 맑아진 느낌이야
    가끔은 필요하지
    촉촉한 느낌이......
    지기 님
    한바탕 소나기가 내리고 개이니
    공기가 청아해진 느낌이 듭니다
    늘 건강 조심하시고
    미소 짓는 매일매일이 되시길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