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시간 26.06.06 중년과 노년의 사이의 어디쯤에 내 자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호쿠마님. 더운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06 비록 똑같은 하루이지만
아이들과
중년
그리고 노년의 하루는 사뭇 다르겠지요
늙음은 내 의지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다가오는 일입니다
나에게만 오는 것이 아니라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다가오는 것이랍니다
그러니 슬픈 생각을 하면서 우울하게 사는 것보다
하루하루 지혜롭게 사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지기 님
잘 보고 갑니다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