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림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2
무엇을 그릴 수 있을까?

어제의 그림은 어제이고

오늘 그릴 그림은

아직 알 수 없지

다만 오늘도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싶어 / 호 쿠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4
    아름다운 오늘이 내일도 모레도
    쭉 이어지면 참 좋겠다
    그치?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들을 보면
    신기함이 느껴집니다
    지기 님
    저녁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