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 있어요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4




나도 고민 있어요 ---호 쿠 마




어른들은 말하죠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 일 때가 좋다고

어른들은 몰라요
아무 생각 없이 뛰어노는 줄 알지만
그래도 저희들도 고민이 있어요

보는 곳이 작을 뿐
내가 해결해야 하는 일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친구 관계도 잘해야 하고
특히 이성 친구에게
나름 최선을 다해야 하지요

그렇지만 걱정은 하지 마세요
지금은 모든 것이 서툴지만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질 꺼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5
    호쿠마님 이른 아침에
    고운 글 나눔 감사 합니다
    새로운 한 주간도
    활기차고 즐거운 나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5 지금은 어리지만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가면 자연스럽게
    어른이 되는걸요

    힘들었던 시간이
    밑거름이 되어
    더 힘차게 싹을 틔울 것이니
    지금 서툴더라도 서러워하지 말아요

    꽃이 피고
    탐스런 열매가 열리면
    제일 먼저 그리운 님에게 주고 싶으니까요

    어떤가요?
    다디단 복숭아의 맛이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그 맛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