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15
호쿠마님 이른 아침에
고운 글 나눔 감사 합니다
새로운 한 주간도
활기차고 즐거운 나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5 지금은 어리지만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가면 자연스럽게
어른이 되는걸요
힘들었던 시간이
밑거름이 되어
더 힘차게 싹을 틔울 것이니
지금 서툴더라도 서러워하지 말아요
꽃이 피고
탐스런 열매가 열리면
제일 먼저 그리운 님에게 주고 싶으니까요
어떤가요?
다디단 복숭아의 맛이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그 맛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