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송산차연대 ) 님 , 봐 주세요 ~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상처가 난 부분입니다ㆍ가로로 긁혓으면 용감하게
    버렷을텐데 절묘하고 , 신기하게 , 어떻게 요렇게 상채기가 난 상태라 , 못 버리고 평소엔 앞으로
    돌려놓고 감상하는 중 ᆢ ㅠ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이런거 사람의 상처를 후시딘 연고 바르듯
    수리 할수잇다던데 그 비용이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겟지요 ? ㅠ ㆍ
  • 답댓글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23 민들레 
    아마도 그럴 듯싶어요
    보통 사람은 할 수 없고 도자기 다루시는 분이
    손을 봐야 할 듯합니다
    그냥 돌려놓고 감상하면 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꽃씨야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송산차원대 작성시간26.06.23 이 상처는 구울 때 난 것 같은데요
    아마 그럴겁니다
    그냥 간직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래요 ? 그럼 하자가 잇는 불량 상 품인데
    어텋게 시중에 출하되고 판매될수
    잇었을까요,, ? 궁금 ㆍㅠ
  •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24 new 아깝다~~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그래서
    아까워서 못 버리고 잇음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