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산차연대 ) 님 , 봐 주세요 ~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상처가 난 부분입니다ㆍ가로로 긁혓으면 용감하게 버렷을텐데 절묘하고 , 신기하게 , 어떻게 요렇게 상채기가 난 상태라 , 못 버리고 평소엔 앞으로 돌려놓고 감상하는 중 ᆢ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이런거 사람의 상처를 후시딘 연고 바르듯수리 할수잇다던데 그 비용이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겟지요 ? ㅠ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23 민들레 아마도 그럴 듯싶어요보통 사람은 할 수 없고 도자기 다루시는 분이손을 봐야 할 듯합니다그냥 돌려놓고 감상하면 되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꽃씨야 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산차원대 작성시간26.06.23 이 상처는 구울 때 난 것 같은데요아마 그럴겁니다그냥 간직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래요 ? 그럼 하자가 잇는 불량 상 품인데 어텋게 시중에 출하되고 판매될수 잇었을까요,, ? 궁금 ㆍ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24 new 아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그래서 아까워서 못 버리고 잇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