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성지님 방

그리움에 밤

작성자이성지(창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5
.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주 오랜만에 글 옵니다.
    비 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20 사람이 그리운 밤이
    있습니다

    곁에 있다는 안도감이
    마음도 행복할 것 같습니다

    사람이 주는 온기는
    마음을 녹여 주기도 합니다

    녹은 마음은
    세월의 흐름을 타고
    사계절과 함께 색을 칠하면서 흘러가겠지요

    이성지 님
    비가 계속 내릴 모양입니다
    마음 젖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 하시고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20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 하시고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