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주 오랜만에 글 옵니다.
비 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20 사람이 그리운 밤이
있습니다
곁에 있다는 안도감이
마음도 행복할 것 같습니다
사람이 주는 온기는
마음을 녹여 주기도 합니다
녹은 마음은
세월의 흐름을 타고
사계절과 함께 색을 칠하면서 흘러가겠지요
이성지 님
비가 계속 내릴 모양입니다
마음 젖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20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 하시고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