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첫 나이트클럽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4

 



나이트클럽                       - 언제쯤이면

 
 

내가 처음으로 나이트클럽을 가보려 했던 날은
고등학교를 졸업하던 날이었다.
 
여고 시절 내내 붙어 다니던 단짝 다섯은
졸업하는 날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곳인
나이트클럽을 가보자고
굳게 마음을 먹었다.
 
교복을 벗어던지고
나름대로 멋을 낸 옷으로 갈아입은 우리는
그 시절 종로에 있던
이름에 “국” 자가 들어간
유명한 나이트클럽으로 향했다.
 
우리는 아무 의심 없이
정문으로 들어가려고 했다.

그런데 문 앞에 서 있던
시커먼 사람들이 우리를 가로막으며 물었다.
 
“몇 살이십니까?”
“오늘 고등학교 졸업했는데요.”
“못 들어가십니다. 돌아가십시오.”
 
그렇게 우리는
정문에서 깔끔하게 쫓겨났다.
 
뒤돌아서자마자 우리는
서로 얼굴을 마주 보며 깔깔거리다가
우리 처지가 너무 웃겨서
결국 다 같이 신나게 웃어버렸다.
 
우리는 곧장 근처 빵집으로 가
맛있는 걸 먹고
수다를 실컷 떨면서
다음에는 어떤 미팅을 해볼지
신나게 작전을 짰다.
 
우리의 여고 시절은
그렇게 순진하게
실없이 맨날 깔깔거리며
빛나는 추억으로 남아 있다.     
 
사랑하는 내 친구들,
아름답게 늙어가자.



 

 

 

 

오래전 여고 시절, 단짝 친구 다섯이 함께 좋아했던 노래입니다

Anne Murray - You Needed 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운 추억을 소환하셨군요
    중고등학교 시절 참 기억에 남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호쿠마님도 저못지 않은 아름다운 추억이 있으실거 같아요 ㅋ ^^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08 고등학교 졸업하면 하고 싶은 일들이 그리도 많았지요
    추억을 소환하셨네요
    저는 고등학교 졸업하자 마자 직장생활을 먼저 하다가
    22~3세때인가 회사에서 회식을 할때 나이트 클럽을 처음 가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셨군요 ^^
    네. 저도 고등학교 졸업하면 성인인줄 알았던 시절이 있었어요 ㅋ ^^
    너무 미소짓게하는 추억이고 잊고싶지 않은 추억들이예요.

    안나님도 좋은 추억을 기억에 많이 담고 사시겠지요?
    오늘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잘 보내시길 바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