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오늘 오후 가슴이 철렁 , 혓습니다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3

 

.

갑사기   인터녓이 안   되고   ,  카톡도  ,  유튜브도

 먹통이  되  어쩔쥴을  몰랏습니다ㆍ 낮에   라디오에서

카카오가   파업할거란  뉴스 들엇기에 가슴이  철렁 햇는데

한시간쯤 지나서   다시   작동이되   길게  안도의 한숨을

쉬엇습니다 ㆍ 우리 호쿠미   회원님들은    네이버 가입자

신가요 ?  저는   다음 카카오 가입자라   불안하네요  ㆍ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08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그것도 몰랐네요
    저도 다음 카카오 가입자라서......
    근데 카카오도 파업을 하려고 하나 봅니다
    음......
    왜 파업을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원만하게 해결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 ^^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0 하루의 시작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