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9
천국 가신 어머니가 불효자는 그립네요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26.06.10
하루의 시작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기를~~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26.06.14
치매는 무섭습니다 기억이 지워지는 일 음...... 딸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이 갑니다 우리 모두 치매 걸리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PS: 요즘은 치매 예방 목적으로 인지 약을 먹는답니다(인지 = 치매) 대신 검사를 해야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