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휴대폰은 적당히 충전해야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4

밤새도록     폰을   충전기에    꽂아두면

오히려   밧데리  성능이   빨리  소모 된다니  적당히  충전 하시기들  바랍니다 . 하긴 

편의점이나  김밥집에   뛰어 들어가   [  휴대폰  충전 좀 할수 없냐 ?   ]  는  장면을   드물지 않게 

 볼수 잇는거 보면   뭐  이해도  가지만 .. 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리고 혹시 폰을 물속에 빠뜨려
    걱정 하시는 회원님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ㆍ
    좋은방법 갈쳐드릴테니 ~ ^^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2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민들레 님
    글구 드라이로 말려주면 되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꽃씨야 드라이는 완전한 방법이 아닙니다 ㆍ
    당황해서 폰 이버튼 ᆢ 저 버튼 ᆢ 누르는것도 물이 더 들어 가는 위헝이 잇으니
    하면 안됨 ㆍ ㅠ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3 민들레 
    버튼은 무조건 누르지 않아야 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