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도록 폰을 충전기에 꽂아두면
오히려 밧데리 성능이 빨리 소모 된다니 적당히 충전 하시기들 바랍니다 . 하긴
편의점이나 김밥집에 뛰어 들어가 [ 휴대폰 충전 좀 할수 없냐 ? ] 는 장면을 드물지 않게
볼수 잇는거 보면 뭐 이해도 가지만 .. 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리고 혹시 폰을 물속에 빠뜨려
걱정 하시는 회원님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ㆍ
좋은방법 갈쳐드릴테니 ~ ^^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2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민들레 님
글구 드라이로 말려주면 되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꽃씨야 드라이는 완전한 방법이 아닙니다 ㆍ
당황해서 폰 이버튼 ᆢ 저 버튼 ᆢ 누르는것도 물이 더 들어 가는 위헝이 잇으니
하면 안됨 ㆍ ㅠ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3 민들레
버튼은 무조건 누르지 않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