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디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제는 배우 정인아 ( 사진 ) 씨가 대역없이 스카이 다이빙 연길 하다바다로 추락해 35 세 아까운 나이로 숨진지 11 년째 되는날입니다 ㆍ 다시금 명복을 빕니다ㆍ ㅠ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4 정인아 씨의 명복을 빕니다 _()_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