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처음이라는 기억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3
.




처음이라는 기억         
  - 언제쯤이면
 


 
인생을 살아가며
처음 경험하는 일들을 만납니다
 
그 경험들은
'처음'이라는 이유만으로

마음 깊은 곳에 머물러
나와 함께 살아갑니다
 
슬픈 기억이든, 기쁜 기억이든
살아가는 길 위에서

갑자기 스치는 바람처럼
마음속에 스며들어
 
잠시만이라도
그 기억 속에 머물게 합니다

'처음'은 늘
잊히지 않기 위해 돌아옵니다
 
당신을 알고 싶다는 마음으로
언젠가 당신 앞에 서는 날
 
그 경험은 분명
내 마음 깊은 곳에 머물
 
또 하나의 '처음'이라는 기억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4
    뭐든 처음은
    가슴 설레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대를 알게 되었던 그 처음의 시간들이
    가슴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가끔 꺼내보고 살포시 미소 짓고
    다시 가슴에 넣어 둔답니다
    좋은 기억은 오래오래 가슴에 남아있습니다
    언제쯤이면 님의 시를 보니
    옛 생각이 나서 적어보았습니다
    날마다 좋은 날 보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15 무슨 일이든지 처음이라는게 기억이 많이 남는 것 같아요
    언제나 편안한 글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평안한 월요일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랜만이예요 ㅋ ^^ 안나님^^
    공감해주시고 예쁜 댓글 주셔서 고마워요.
    지금쯤 코 주무시고 계시겠네요.
    눈뜨시면 새로운 하루 밝게 시작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