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이라는 기억 - 언제쯤이면 인생을 살아가며 처음 경험하는 일들을 만납니다 그 경험들은 '처음'이라는 이유만으로 마음 깊은 곳에 머물러 나와 함께 살아갑니다 슬픈 기억이든, 기쁜 기억이든 살아가는 길 위에서 갑자기 스치는 바람처럼 마음속에 스며들어 잠시만이라도 그 기억 속에 머물게 합니다 '처음'은 늘 잊히지 않기 위해 돌아옵니다 당신을 알고 싶다는 마음으로 언젠가 당신 앞에 서는 날 그 경험은 분명 내 마음 깊은 곳에 머물 또 하나의 '처음'이라는 기억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4
뭐든 처음은
가슴 설레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대를 알게 되었던 그 처음의 시간들이
가슴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가끔 꺼내보고 살포시 미소 짓고
다시 가슴에 넣어 둔답니다
좋은 기억은 오래오래 가슴에 남아있습니다
언제쯤이면 님의 시를 보니
옛 생각이 나서 적어보았습니다
날마다 좋은 날 보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안나 작성시간 26.06.15 무슨 일이든지 처음이라는게 기억이 많이 남는 것 같아요
언제나 편안한 글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평안한 월요일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랜만이예요 ㅋ ^^ 안나님^^
공감해주시고 예쁜 댓글 주셔서 고마워요.
지금쯤 코 주무시고 계시겠네요.
눈뜨시면 새로운 하루 밝게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