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말 화가 나네요 ㆍ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15
    아니

    사람을 괴롭힐까요
    회식 술자리 강요라......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술 안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아마 40~60대 남자분들이 강요를 하는 것은 아닌지
    술이 좋으면 좋아하는 사람끼리 마시면 될 일이 아닌가요
    아주 오래전에 술을 못 마시는 동기생 남자가 있었는데
    한 번은 여자들이 놀리는 바람에 억지로 술을 마셔서
    난리가 난 적이 있었습니다
    몸이 빨갛게 되고 두드러기가.....
    그 후 여자 아이들이 절대로 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못 마시는 사람에게 술을 권하면
    목숨 줄이 왔다 갔다 하는 일이 되기도 하니까요
    마음 아픈 유족들을 두 번 죽이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저도 체질적으로 술을 못 받습니다 ㆍ포도주만 마셔두 취해 어질 어질 하지요 ㆍ담배도 오래전 호기심에 한가치 피워 봣다가 머리가 너무 아파 다신
    안 피우고 잇지요 ㆍ귀한 공감 댓글 감사 드립니다 ~ 꽃씨야 님 ㆍ
  •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