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15
아니
왜
사람을 괴롭힐까요
회식 술자리 강요라......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술 안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아마 40~60대 남자분들이 강요를 하는 것은 아닌지
술이 좋으면 좋아하는 사람끼리 마시면 될 일이 아닌가요
아주 오래전에 술을 못 마시는 동기생 남자가 있었는데
한 번은 여자들이 놀리는 바람에 억지로 술을 마셔서
난리가 난 적이 있었습니다
몸이 빨갛게 되고 두드러기가.....
그 후 여자 아이들이 절대로 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못 마시는 사람에게 술을 권하면
목숨 줄이 왔다 갔다 하는 일이 되기도 하니까요
마음 아픈 유족들을 두 번 죽이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