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선풍기 꺼낼때가 다가 오네요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4
.

아직은   아침  저녁으론   선선하지만

조만간   비닐이나   부직포로 싸서   보관해논  선풍기를

꺼낼때가   닥아오네요 ㆍ 우리 혀웑님들은  선풍기를 

켜기전  청소를   어찌 하시나요 ? 철저히  먼지 제거하려몃 분해도   해야겟으나  번거롭게    분해   안  하고도 

날개에  낀  때와  먼지를   새것처럼   깨끗히   청소하는 방법이   잇는데   , 궁금하신  회원님  계시면   말씀해 주시면     여기  방법을  올려

드리도록   하겟 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6
    진작에 선풍기를 꺼내고
    분해해서 청소를 다 했습니다
    해마다 살짝 번거롭기도 합니다
    어떤 좋은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민들레 님
    커피는 선물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