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Replay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4
.

 


사진재희님 작품 - 꽃지의 을 (할미바위 할아비바위)






Replay     
                                       - 언제쯤이면

   



할미바위

그리고 할아비바위
 
그만큼의 거리를 두고
서로를 느끼며
 
저 붉은 노을을 바라보는
당신의 마음은 어떤 모양인가요
 
내가 보는 당신 마음은
그리움이라 말하고 있네요
 
하지만 저 아름다운 노을을
그리움만으로 채우고 싶지 않은 내 마음은
 
어느새
 
서로를 향해
천천히 다가가
 
만나고
따뜻하게 안아주며
 
함께 붉은 노을 속에
마음을 담아내는
 
한 편의 영상을
Replay 하고 있습니다.
 
이제
내 마음 속의 당신은
 
오래오래 함께하는
사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16 경기가 아닌 그리움속에 사랑을 느끼게 하네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평안한 화요일 오후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래요 ^^ 월드컵 잘 보고 계시나요?
    이곳도 매우 뜨겁게 보고 있답니다.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안나님^^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호쿠마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