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190 만원짜리 바나나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4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7
    헐~~~
    아이들이 안 먹어서 바나나를
    가방에 넣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요
    부모님들은 음식을 아까워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니까요
    그런데 190만 원 벌금이라니......
    너무한 거 아닌가요
    음....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불법 농수산물 반입 죄 ] 래나 뭐래나 봐요 . 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넵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