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사랑아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6
.


사랑아                             - 언제쯤이면



저는 두 아이가 있는데
둘 다 늘 “사랑아”라고 부릅니다

아이들과 함께 살던 시절

평소에 그냥 “사랑아”하고 부르면
 아이가 동시에 대답하곤 했지요
 
저는 그때마다 기분이 좋아 혼자 웃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엄마의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아서요
 
그런데 제가 특별한 상황에서
 아이를 떠올리며
사랑아” 하고 부르면
 
신기하게도
꼭 그 아이만 대답을 하곤 합니다
 
아이들은
 마음의 흐름을 함께 느끼고 있어서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는 것이겠지요

 
지금은 모두 독립해서 살고 있지만
저는 지금도
“사랑아”라고 부릅니다

관심은 사랑이고
사랑은

말로 표현하기 전에
이미 마음속에 와 있습니다
 
그래서

 마음에도
 
이런 사랑이
머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랑은 그런거지요.
    제 마음에도 언젠가는 그런 사랑이 임하겠지요 ^^

    안나님 당분간 못보게(?) 되니 조금 아쉽네요 ^^
    건강히 잘 계시고 나중에 기쁘게 뵈어요 ^^
    고마워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계셔서 ^^
  • 작성자장미 | 작성시간 26.06.20 사랑
    글자만봐도
    아름다워요
    좋은글잘봤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렇지요. 사랑은 너무도 소중합니다.
    저도 아름다운 사랑을 해낼 수 있겠지요 ^^

    장미님^^
    늘 건강하시고 사랑 속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20 사랑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행복하고
    대답하는 사람도 행복하겠지요

    사랑이라는 단어는
    따뜻하면서 편안함을 주는 것 같습니다

    언제쯤이면 님의 마음에도
    아름다운 사랑이 찾아오길 빌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늘 평안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