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잠시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10






저의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

늘 감사드립니다.

2차시험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잠시 글을 쉬려고 합니다.
7월 25일에 다시 글로 뵙겠습니다. 
저를 잊지 마시고 그때 뵈면 반겨주세요. ^^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따뜻한 한마디 고맙습니다 장미님^^
    잘 해볼게요.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20 언제쯤이면 님
    시험공부 열심히 하셔서
    좋은 소식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잘 보고올게요.
  • 작성자영아 | 작성시간 26.06.20 반가운 소식과
    함께 짠~~~~~~~~~~
    소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영아님이 밝아보여서 참 좋습니다.
    늘 그렇게 기쁘게 사셨으면 합니다.

    시험 잘치르고
    저도 밝은 원래의 내모습으로 짠~~~ 사뿐히 다시 돌아올게요.^^

    가끔 카페 들어올겁니다 ^^
    지금처럼 늘 기쁘게 지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