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20
지금 생각해 보니
바늘과 실의 역할이 참으로 중요하네요
바늘과 실이 없었다면 추위에 떨기도 하고
민망해하면서 살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든 시작은
늘 작은 바늘과 평범한 실이었노라
송산 차원대 님
잘 보고 갑니다
비 내리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송산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항상 시작이 힘들지요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이지요
편안한 오후 되시길...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20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산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