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 주문

작성자안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2

행복 주문

햇살이 내 이름을 부르면
나는 오늘을 활짝열겠습니다

어제의 무게는 모두다내려놓고
가볍게 숨을 들이켜
내마음부터 다독이겠습니다

괜찮다 잘하고 있다
오늘의 나는 참 예쁘다 말하겠습니다

슬픔이 오면 안아주고
기쁨이 오면 함께 웃겠습니다

하루가 나를 실망시켜도
나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이 하루 나를 믿고미드며
편안하고 따뜻하게 걸어가겠습니다

오늘하루 나를 다독이며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서로감싸주며

주어진만큼 아름다운 인생길
함께동행하며 걸어가겠습니다

오늘도 마음에 평안이 깃들고
좋은 일들이 가득 피어나길 바랍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쯤이면 | 작성시간 26.06.12 내가 나를 사랑하면 어떤 경우에도 회복이 빠르지요. 나를 사랑하는 것과 이기적이거나 교만한 것은 다른 듯 해요.
    나를 잘 사랑하면 남도 그렇게 사랑할 수 있지 않을까요

    좋은글 잘 읽었어요. 안나님 ^^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맞는 말씀이셔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