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을 두는 삶
우리는 살아가면서 곳곳에
여백을 두어야 한다.
마음에 두면 쉼이 될 것이고,
시간에 두면 여유가 될 것이다.
사랑에 두면 돌아봄이 될 것이고,
나에게 두면 돌봄이 될 것이다.
비우고서야 보인다.
내 하루를, 나의 삶을
지탱할 수 있는 무언가가.
- 그럼에도 좋은 날은 오니까요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맞는 말이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시간 26.06.16 마음이 비워지는 것은 축복입니다.^^
그러나 내가 노력하면 되는 부분도 있는 듯 합니다.
좋은 글 잘 읽었어요. 안나님^^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맞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