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백을 두는 삶

작성자안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6


여백을 두는 삶 

우리는 살아가면서 곳곳에
여백을 두어야 한다.

마음에 두면 쉼이 될 것이고,
시간에 두면 여유가 될 것이다.

사랑에 두면 돌아봄이 될 것이고,
나에게 두면 돌봄이 될 것이다.

비우고서야 보인다.
내 하루를, 나의 삶을
지탱할 수 있는 무언가가.

- 그럼에도 좋은 날은 오니까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맞는 말이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언제쯤이면 | 작성시간 26.06.16 마음이 비워지는 것은 축복입니다.^^
    그러나 내가 노력하면 되는 부분도 있는 듯 합니다.

    좋은 글 잘 읽었어요. 안나님^^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맞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