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20 오늘 비가 내리네요그날도 오늘처럼 비가 내렸지요빗속을 뚫고 당신은 가 버렸지만그래도 행복했습니다.그대라는 사람이라서...비 오는 아침에...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샬롬!^^...선생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