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2
.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20 오늘 비가 내리네요
    그날도 오늘처럼 비가 내렸지요
    빗속을 뚫고 당신은 가 버렸지만
    그래도 행복했습니다.
    그대라는 사람이라서...

    비 오는 아침에...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샬롬!^^...선생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