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배음
<iframe width="0" height="0" src="https://www.youtube.com/embed/k6ykl3fh71E?autoplay=1 "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 encrypted-media"></iframe>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06 앵두 입술을 가진
나의 여인이여
그 입술에서 나는 향기는
내 마음을 설레게 한다오
붉은 입술로 속삭여 주시오
사랑한다고......
사랑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시대를 초월하는 것이라고
그대, 알고 있었소?
네, 소첩
전생이나 이생이나
단 하루도 잊은 적이 없사옵니다
이생에 서방님을 보았으니
그 어떤 여한도 없사옵니다
바라옵건대
소방님께서는 만수무강하옵소서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