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일기]237화l 첫사랑 만나서 방황하는 일용! 이럼.. 안되잖아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06 남자들에게 첫사랑은두고두고 잊지 못하는 그 무엇이기도 하지요잘 살면 좋았을 텐데......첫사랑을 바라보는 남편의 눈빛과남편을 바라보는 부인의 쓸쓸한 눈빛사랑은 표 나지 않게 가슴에만 담아두는 것이 어쩌면 모두를 위한 길이 아닐는지요지기 님잘 보고 갑니다주말 편히 쉬시고 행복하세요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