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3
화투는 놀음으로 하면 문제가 됩니다
그냥 재미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친정 식구들과 여행을 가면
밤에 고스톱을 친답니다
나이 드신 엄마의 치매 예방 목적으로......
새벽 2시까지 친 적이 있습니다 ㅎ
다 치고 나서는 다시 나누어 주기도 합니다
가족들과 재미로 치는 것은 찬성하지만
놀음 목적으로 하는 것은 반대입니다
화투를 보니 그때가 떠올라서 적어봤습니다
지기 님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3 하하, 섯다였군요
참고로 저는 섯다는 모릅니다 ㅡ.ㅡ
요즘은 컴퓨터, 핸드폰이 있는 세상이지만
그 시절엔 정말 놀만한 것이 없네요
아이들 어렸을 때 친정에가면
식구들 모두 윷놀이를 했습니다
아이들이 어찌나 신나하던지......
세월은 흘러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