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칠전 지방선거때
올해 112 살의 나이로 투표장에 나온
광주의 김 정자 할머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넵 ,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06 112세라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다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
김 정자 할머니
오래오래 사세요_()_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1915 년 생이랍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김헝석 (전 대학 교수 )는
올해 108 세 라지요 ? 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