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래 사는건 행복일까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5

몇칠전 지방선거때   

올해  112  살의 나이로  투표장에 나온  

광주의   김 정자 할머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넵 ,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06 112세라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다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
    김 정자 할머니
    오래오래 사세요_()_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1915 년 생이랍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김헝석 (전 대학 교수 )는
    올해 108 세 라지요 ? 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