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모 라디오 푸로에
믹스커피에 밥 말아 먹는 여성의 사연 접하니
기가 막히네요 ㆍ ㅠ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두 커피 좋아 하지만 그 정돈 아닌데 ᆢ ㅠ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06 허걱,
믹스에 밥을 말아먹다니.....
어떤 할아버지는
미원에 밥을 비벼서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ㄷㄷ
일반 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은 행동입니다
어떤 것이든 장, 단점이 있으니
쉽게 따라 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는 예전에 상일동에 사시는분인데
커피를 주전자 채 끓여 보리차 마시듯 사발로 따라 마시는거보고 기가 막힌적 잇엇는데 ᆢ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