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라별 특이한 사람이 다 ᆢ ㅠ ㆍ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4

어제  모 라디오  푸로에   

믹스커피에   밥 말아   먹는 여성의 사연 접하니 

기가 막히네요 ㆍ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두 커피 좋아 하지만 그 정돈 아닌데 ᆢ ㅠ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06 허걱,
    믹스에 밥을 말아먹다니.....
    어떤 할아버지는
    미원에 밥을 비벼서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ㄷㄷ
    일반 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은 행동입니다
    어떤 것이든 장, 단점이 있으니
    쉽게 따라 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예전에 상일동에 사시는분인데
    커피를 주전자 채 끓여 보리차 마시듯 사발로 따라 마시는거보고 기가 막힌적 잇엇는데 ᆢ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