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중고교 시절 친구 , 졸업장 , 앨범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4 검정고시로 대학에
    합격을 했군요
    축하드립니다 _()_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씨야 꽃님두
    여중고시절 추억이 제일 보물 같지요 ?
    혹시 지금 만나는 동창생 들 잇으세요 ~ ,^^ ?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5 민들레 
    여중고시절 친구는 없습니다
    대전에 살면 쭉 이어졌을 텐데
    결혼하고 서울로 오는 바람에......
    처음에는 연락을 하다가 점점 틈해지고
    결국 남편 나이의 사람들을 만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일과 운동에 관계되는 지인들만 만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꽃씨야 고향이 대전이신가봐요 ?운동이라면
    헳쓰나 요가를 말씀하시는건가요 ? 저의 매형도
    예전에 젊으셧을때 청계천에서 헐쓰장을
    운영하신적 잇는데 ᆢ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