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4 검정고시로 대학에
합격을 했군요
축하드립니다 _()_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꽃씨야 꽃님두
여중고시절 추억이 제일 보물 같지요 ?
혹시 지금 만나는 동창생 들 잇으세요 ~ ,^^ ?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5 민들레
여중고시절 친구는 없습니다
대전에 살면 쭉 이어졌을 텐데
결혼하고 서울로 오는 바람에......
처음에는 연락을 하다가 점점 틈해지고
결국 남편 나이의 사람들을 만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일과 운동에 관계되는 지인들만 만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꽃씨야 고향이 대전이신가봐요 ?운동이라면
헳쓰나 요가를 말씀하시는건가요 ? 저의 매형도
예전에 젊으셧을때 청계천에서 헐쓰장을
운영하신적 잇는데 ᆢ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