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17
딸이 보면
감동을 받을 것 같습니다
저도 누군가의 딸이었으니까요
민들레 님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꽃씨야님두 그런 따님이 계시곗지요 ? 어제두 우리동네 김밥집 주인부부 왜 항상 밝은 얼굴인가 햇더니 폰에 저장된 사진을 보여주시는데 탈렌트같은 고운딸,모습이 담겨잇네요 ㆍ 멀리서 자취하고 잇답니다 ㆍ김밥을 싸다가도 사진보며 힘이 나겟지요 ? 늘 행복하시길 ~ ^^ ♡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