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더워 도저히 그냥 잘수없어
선풍기를 틀고 잤습니다 ㆍ벌써부터 열대야 현상이라니 ᆢ 예전과 달리 9 월달도 덥고 , 10 월달도 모기가
설치는 여름이 벌써 훌쩍 ~ 다가왔습니다 ㆍ 올해도 고물 선풍기 하나만 갖고 에어컨 없는 여름을 어찌
보내나 ᆢ 호쿠마 회원님들 용기 잃치마라 ,따뜻한
응원의 기도 와 박수 보내 주시길 ᆢ ㅠ ㆍ
다음검색
너무 더워 도저히 그냥 잘수없어
선풍기를 틀고 잤습니다 ㆍ벌써부터 열대야 현상이라니 ᆢ 예전과 달리 9 월달도 덥고 , 10 월달도 모기가
설치는 여름이 벌써 훌쩍 ~ 다가왔습니다 ㆍ 올해도 고물 선풍기 하나만 갖고 에어컨 없는 여름을 어찌
보내나 ᆢ 호쿠마 회원님들 용기 잃치마라 ,따뜻한
응원의 기도 와 박수 보내 주시길 ᆢ ㅠ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