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도 잠 잘때 ᆢ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1

너무   더워   도저히   그냥 잘수없어 

선풍기를  틀고  잤습니다 ㆍ벌써부터   열대야 현상이라니 ᆢ 예전과   달리   9 월달도 덥고  ,   10 월달도  모기가

설치는  여름이   벌써   훌쩍  ~   다가왔습니다 ㆍ 올해도  고물  선풍기  하나만 갖고   에어컨   없는   여름을    어찌

보내나 ᆢ 호쿠마  회원님들    용기 잃치마라   ,따뜻한   

응원의   기도 와    박수   보내 주시길  ᆢ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여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