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0

몇딜전 비상금으로   갖고잇던

십만원짜리  수표를 분실한일 생각하면    자꾸 속이 상하고 답답합니다 ㆍ  수급자인  저에겐 큰돈인데  바로 발행한

우체국에 가   분실신고를 햇더니   분실접수가  되   누가

줏었든  사용불가하나    이걸   다시 찾는일이   보통  일이

아니란   우쳬국 설명에 어이도 없고 이해가 안갓습니다 ㆍ 시일도 많이 걸리고 법원도 가야  되고  ᆢ 아니 ,  본인인데왜  그리   까다롭고    복잡하단건지  ?   그냥 찾는겋  포기 햇습니다ㆍ다른 좋은 방법 좀 없을까요  ?  잇는사람에겐 십만원 ᆢ 푼돈이겟지만  생각  날때마다 속이   많이   상하고    우울합니다 ㆍ ㅠㆍ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