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딜전 비상금으로 갖고잇던
십만원짜리 수표를 분실한일 생각하면 자꾸 속이 상하고 답답합니다 ㆍ 수급자인 저에겐 큰돈인데 바로 발행한
우체국에 가 분실신고를 햇더니 분실접수가 되 누가
줏었든 사용불가하나 이걸 다시 찾는일이 보통 일이
아니란 우쳬국 설명에 어이도 없고 이해가 안갓습니다 ㆍ 시일도 많이 걸리고 법원도 가야 되고 ᆢ 아니 , 본인인데왜 그리 까다롭고 복잡하단건지 ? 그냥 찾는겋 포기 햇습니다ㆍ다른 좋은 방법 좀 없을까요 ? 잇는사람에겐 십만원 ᆢ 푼돈이겟지만 생각 날때마다 속이 많이 상하고 우울합니다 ㆍ ㅠㆍ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