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초안에 줏어 먹으면 괸찮다고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3

5 초 ?  3  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과학자들의 실험 결과 세균이 옴기는 시간은 1 초에 불과하단 충격적인 결과가 ..
    결국 음식 아깝다 망설인다면 식중독 걸릴 각오 해야 .. 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21 허르
    세균 옮기는 시간이 1초군요
    음......
    여름철 음식은 특히 더
    조심해야 될 듯합니다
    민들레 님
    잘 보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꽃씨야 젖은 바닥보다
    마른 카페트는 좀 낫다는데
    뭐 거기나 , 거기나 ᆢ ㅠ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