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국제공항 내 편의점에서
외국인 여행객이 이어폰을 실수로 떨어뜨려 진열대 틈 사이로 굴러 들어갓고
편의 점 직원은 [ 그냥 포기하겟다 ] 체념하려는 여행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 먼지를 몸에 다 묻히고
진열장을 거의 해체하는 노력 속에서 끝내 이어폰을 찾아내 주인에게 돌려줘
여행객을 감동 시켯다니 .. 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21 우와~
대단한 직원입니다
요즘은 내 일이 아니다 싶으면
대충 하는 경우가 많은데....
좋은 일 하신 편의점 직원께
박수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손님이 오던가던 인사 한번 안하는 알바들 많씁니다ㆍ우리동네에두 친절한 점원은 손가락 꼽을정돕니다 ㆍ이런 직원 에게 저런 공항점원 본받으라면 꿈도 못꿀 일이겟지요 ? ㅠ ㆍ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22 슬픈 현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