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5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저 오늘 토요일인 줄 알았는데...
그래도 펭요일이니 다행입니다

오늘만 또 잘 버텨보자구요
저녁엔 해녀학교 들어간 펭수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근데 나 어제 하트 겁나 모았는데 안쏘고 잔겁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5 아닠 어제도 펭욜이라고 하시더니 정신 아직도 안차려떠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EBS의 추억을 찾는자 | 작성시간 26.06.05 펭모닝 입니다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5 헐.... 턴배님도 그래떠여?
    우리 반성합니다.... 저도 어제 12시까지 420개 모았는뎅.....
    조금이따가 쏘자~ 하고 그새 잠들어 버렸네요.
    1시 알람은 또 못듣고 잔거죠. ㅋㅋㅋ
    조심합니다.....
    턴배님 힘든 오늘이 펭요일입니다.
    우리 즐겁게 오늘도 버텨봅시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05 나그네! ㅎㅎ 저도 어제 그냥 쓰러졌다는ㅠㅠ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5 펭요일이라 다행이예요ㅎㅎ
    오늘만 버티면 주말 타사이😄
    떤배님 오후도 기운내시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