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저 오늘 토요일인 줄 알았는데...
그래도 펭요일이니 다행입니다
오늘만 또 잘 버텨보자구요
저녁엔 해녀학교 들어간 펭수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근데 나 어제 하트 겁나 모았는데 안쏘고 잔겁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BS의 추억을 찾는자 작성시간 26.06.05 펭모닝 입니다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05 헐.... 턴배님도 그래떠여?
우리 반성합니다.... 저도 어제 12시까지 420개 모았는뎅.....
조금이따가 쏘자~ 하고 그새 잠들어 버렸네요.
1시 알람은 또 못듣고 잔거죠. ㅋㅋㅋ
조심합니다.....
턴배님 힘든 오늘이 펭요일입니다.
우리 즐겁게 오늘도 버텨봅시다~
-
작성자쁘까 작성시간 26.06.05 나그네! ㅎㅎ 저도 어제 그냥 쓰러졌다는ㅠㅠ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5 펭요일이라 다행이예요ㅎㅎ
오늘만 버티면 주말 타사이😄
떤배님 오후도 기운내시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