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4️⃣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4

펭하! 펭요일! 펭모닝!
바람이 션하게 붑니다!
비가 내린후 여름 초록냄새가
좋네요 ㅎㅎ
펭요일이니까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이따뵈요

펭수가 힐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5 밖에선 바람이 선선하니 죠터라구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5 전 좀 서늘한 감이 있네요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바람이 불어서 좋아요😊
    따숩고 귀여운 펭수가 힐링이예요ㅎㅎ
    떤배님 펭요일 기운으로 오늘도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5 곧 펭수 볼 시간입니다~ 아싸~
    날도 좋고~ 퇴근도 다가오고~
    펭수도 볼수있고~😂
    좀이따 거기서 만나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