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5️⃣😱😵‍💫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4

펭욜인데..
놀고왔다고
아침부터 일이 ..
집안일도 많은디 ..
출장간 ㄴㅍ 새벽 꼭두가시부터 전화와서
좀전 여유 찾네요
그여유찾으러 ~~ㅋㅋ

나가서 다시 일모드 들어갈께요
펭욜 잘 버티시고 퇴근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5 얼마나 잘 놀고 오셨습니까 ㅎㅎ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놀기 딱 죤 날씨인데 하루 더 노세용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5 꼭두각시부터 넘 바쁘셨군요~ 오후는 더 여유가 있기를 바라요🤗 떤배님 펭요일 기운 타사이!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바쁘셨어요~
    좀 놀다오면 몸도 마음도 바쁩니다~
    부디 일 끝내시고~ 좀이따 펭수보러 거기서 만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