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욜인데..
놀고왔다고
아침부터 일이 ..
집안일도 많은디 ..
출장간 ㄴㅍ 새벽 꼭두가시부터 전화와서
좀전 여유 찾네요
그여유찾으러 ~~ㅋㅋ
나가서 다시 일모드 들어갈께요
펭욜 잘 버티시고 퇴근하시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05 얼마나 잘 놀고 오셨습니까 ㅎㅎ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5 오늘 놀기 딱 죤 날씨인데 하루 더 노세용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5 꼭두각시부터 넘 바쁘셨군요~ 오후는 더 여유가 있기를 바라요🤗 떤배님 펭요일 기운 타사이!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