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니가 좋아2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4

펭수가 1뜽

노량진 방석,

 

젤리쿠션입니다 ㅋㅋ

하트 ❤️ 좋고요~

달펭이 좀 다친 거 같아서 나을 때까지는 못보내겠네용~ 

상추 좀 챙겨줬고 달하!

더위와 비가 곳곳에 다르게 지나갈 펭요일,

맛점드세요♡

 

니가좋아 🎶 펭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5 아니 민달펭이는 어디서 나타난 겁니까
  • 답댓글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옆집에서 시골가서 상추 따왔다고 나눠주셨는데영~
    상추에 딸려왔어영 🐌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5 달펭이 얼른 낫기를🙏 노량진 방석이 있네요ㅎㅎ👍 펭수가 1뜽😄 떤배님 펭복펭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인간 무게때문에 방석이 자꾸 꺼지는거 같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