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3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오늘은 운동도 안가는 주말입니다
모처럼 아침이 여유롭고 좋네요

어제 똥군 펭수 넘 귀여웠어요
💩 좋아하는 10살에게 딱 어울립니다 ㅎㅎ

오늘도 날이 화창하군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건 하트를 쏜 흔적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6 저듀 💩수 죠아해여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06 넘 귀여워용 좋은 주말되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6 날씨도 화창하고 여유로운 아침 넘 좋아요🌞
    똥 좋아하는 똥군펭ㅋㅋ 귀엽뜹니다😆
    떤배님 펭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