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펭모닝! 저는 일하러 가는
버스탔네요 ㅎㅎ
더위와 자외선이 장난 아닙니다요
건강히 주말 잘 보내시고요
오늘도 펭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06 지치고 병든 나....가 턴배님이신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네 접니다요! ㅎㅎ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6 빨래 널고 왔는데 구름한점 없이 그냥 내리 쬐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무섭습니다 내기미 번지지마 ㅋㅋ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6 떤배님 펭수 기운 듬뿍 받으세요😊
더위와 자외선 조심하시고 무탈한 하루가 되길 바라요🙏 오늘도 펭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