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도 먹고 먹고 먹고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4

오늘도 먹고먹고 먹고
광주 사는 친구가 창억떡 사와서 먹고있어요 ㅋㅋ
넘 맛나용

대기 3시간 차지티..

내년쯤 드셔도 될듯여 ㅋㅋ
그땐 대기 없겠죠

사랑헙니다 즉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6 즉떡은 신당동 가셨어야죠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대기 3시간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06 차지?charge?신문물이 많네영~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6 대기 3시간 와우😱
    떤배님 맛난 거 많이 드셨군요ㅎㅎ😋 떡볶이 크~~👍 배불배불 하시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