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먹고 먹고 먹고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먹고먹고 먹고광주 사는 친구가 창억떡 사와서 먹고있어요 ㅋㅋ넘 맛나용대기 3시간 차지티..내년쯤 드셔도 될듯여 ㅋㅋ그땐 대기 없겠죠사랑헙니다 즉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6 즉떡은 신당동 가셨어야죠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대기 3시간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06 차지?charge?신문물이 많네영~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6 대기 3시간 와우😱떤배님 맛난 거 많이 드셨군요ㅎㅎ😋 떡볶이 크~~👍 배불배불 하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