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시청 전광판 고장 ㅠㅠ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ㅠㅠ 시청역에 펭수 전광판 고장이네여 ㅠㅠㅠ흑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6 네?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6 아고ㅠㅠ 고장이 났군요😢 작성자펭야쿠 | 작성시간 26.06.06 힝 하필 머나먼 턴배님이 왔구만ㅠㅠ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06 고장이라니 작성자hjocgh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