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수 시청 전광판 고장 ㅠㅠ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7


ㅠㅠ 시청역에 펭수 전광판 고장이네여 ㅠㅠㅠ
흑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6 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6 아고ㅠㅠ 고장이 났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야쿠 | 작성시간 26.06.06 힝 하필 머나먼 턴배님이 왔구만ㅠㅠ
  •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06 고장이라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hjocgh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