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별로 잔 것 같지도 않은데
벌써 아침이라뇨
밖에 하늘은 이미 파랗군요
잠을 어떻게 잔건지
다리가 빠근합니다
꿈에 뭔일이 있었나보네 ㅎㅎ
여튼 오늘은 일찍 나가봐야 해서
좀만 더 누워 있다가 나가볼께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7 일찍부터 어디가영 매쮸마시러 가영?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밤새 운동하신거 아닙니꽈~😂
자면서도 바쁘시네요~😂
잘땐 쉬어야하는뎅~
오늘은 휴일이고 날은 좋고 더울거 같아여~
펭안하고 즐거운 오늘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07 어서 다녀오세용~👋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7 떤배님 일찍 외출하셨군요~
파란하늘 보셔서 넘 좋으시겠어요😊
휴일이 느리게 지나가길ㅎㅎ 즐겁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