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4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별로 잔 것 같지도 않은데
벌써 아침이라뇨
밖에 하늘은 이미 파랗군요

잠을 어떻게 잔건지
다리가 빠근합니다
꿈에 뭔일이 있었나보네 ㅎㅎ

여튼 오늘은 일찍 나가봐야 해서
좀만 더 누워 있다가 나가볼께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7 일찍부터 어디가영 매쮸마시러 가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밤새 운동하신거 아닙니꽈~😂
    자면서도 바쁘시네요~😂
    잘땐 쉬어야하는뎅~
    오늘은 휴일이고 날은 좋고 더울거 같아여~
    펭안하고 즐거운 오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07 어서 다녀오세용~👋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7 떤배님 일찍 외출하셨군요~
    파란하늘 보셔서 넘 좋으시겠어요😊
    휴일이 느리게 지나가길ㅎㅎ 즐겁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