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3️⃣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3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휴일이에요. 부지런히 서둘러 뽀쑤타러 왔어여~
어제는 하루종일 딩굴~ 해떠여.
왠지 꼼짝하기 싫은 날이어뜹니다.


오늘은 놀러 설갑니다~
날도 좋고~ 잘 놀구 오께요~
턴배님도 즐겁고 펭안한 휴일 보내세요~


어제 모은 ❤️는 쏘고 잤어요.
근데 마니자서 얼마안되여~
그나마도 캡쳐 실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7 조심히 올라오세요~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7 떤배님도 아침부터 매쮸 마시러가여?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7 떤배님 설에 놀러가셨군요ㅎㅎ😄
    어제 푹 쉬시며 기운 충전하셨죠?🤗
    오늘은 맛난 음식도 드시고
    펭복하고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