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정오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3

재방송 보다보니

제주살이 중인 펭수보고 싶은 마음도 다시 새록새록😂 

 

해녀 대상군님, 연세있으신데도 기세가 짱입니다👍

펭수시♡

하트 ❤️ 

 

쌀쌀하니 펭귄 칼국수집에를 가봐야겠어여~

 

나 펭귄 🐧 좋아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7 펭수가 기를 못피죠?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7 기세ㅎㅎㅎ👍
    뜨끈한 칼국수 좋뜹니다😋
    제주살이 펭수 넘 힐링이예요~
    떤배님 펭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7 칼국수먹고 땀뺍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