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펭밤 글을 쓰네요.
잠자기 아까운 밤입니다~~
슥~ 뽕~ 중이에요~😂
좀만 더 하고 자려고요~
오늘 설가서 잘 놀구 와뜹니다~😂
피곤하니 내일을 위해 저는 좀만 더 놀다 자께요~
턴배님도 푹~ 쉬시고 펭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완전 헐이네요.
글쓰고 슥~뽕~도 못하고 잠이 들어보렸네요. ㅋㅋㅋ
정말 5초만에 잠이 들어버렸. ㅋㅋㅋㅋ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08 떤배님 오늘도 휴무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그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여~
근데 어젠 정말 잠자기 넘 아까와뜹니다.
그래서 슥~뽕~좀 하려는데....
결국 글 쓰고 기절해떠여. ㅋㅋㅋ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8 아침입니다 일어나셔야죠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넘 일어나기 싫더라구요.
평소보다 1시간을 늦게 일어나떠요. ㅋㅋㅋ
나오기 넘 싫더라구요. ㅋㅋㅋ
무거운 발걸음으로 간신히 출근했네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