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쏘고 펭밤🌃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6

간만에 펭밤 글을 쓰네요.
잠자기 아까운 밤입니다~~
슥~ 뽕~ 중이에요~😂
좀만 더 하고 자려고요~
오늘 설가서 잘 놀구 와뜹니다~😂
피곤하니 내일을 위해 저는 좀만 더 놀다 자께요~
턴배님도 푹~ 쉬시고 펭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완전 헐이네요.
    글쓰고 슥~뽕~도 못하고 잠이 들어보렸네요. ㅋㅋㅋ
    정말 5초만에 잠이 들어버렸.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08 떤배님 오늘도 휴무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그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여~
    근데 어젠 정말 잠자기 넘 아까와뜹니다.
    그래서 슥~뽕~좀 하려는데....
    결국 글 쓰고 기절해떠여.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8 아침입니다 일어나셔야죠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넘 일어나기 싫더라구요.
    평소보다 1시간을 늦게 일어나떠요. ㅋㅋㅋ
    나오기 넘 싫더라구요. ㅋㅋㅋ
    무거운 발걸음으로 간신히 출근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